Skip Navigation
Skip to contents

대한천식알레르기학회

대한천식알레르기학회 추계학술대회

일자 : 2022년 11월 5일(토)

장소 : 부산 롯데호텔


인사말

존경하는 회원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만물이 무르익어가는 가을에 회원 여러분과 가정에 건강과 발전이 함께하기를 기원합니다.

새로운 50년을 향하여 첫발을 내딛는 대한천식알레르기학회에 보내주신 회원님들의 적극적인 참여와 지원에 깊이 감사드리며, 이번 추계학술대회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이번 학술대회에서는 Bryan L. Martin(WAO President)선생님을 모셔서 천식 환자에서 환자/보호자 교육부터 임상적 치료까지 아우르는 통합적인 치료 전략을 세워보는 특강을 준비하였습니다. 그리고 국내외 멀티-오믹스의 전문가를 모시고 천식/아토피피부염/식품 알레르기에서 최근에 발표된 연구 결과들을 들어보고, extra-cellular vesicles가 기도 면역에 미치는 영향에 대하여 깊이 알아볼 수 있도록 강의를 준비하였습니다. 또한 호흡기/식품/피부/약물 알레르기 질환 각각의 전문가를 모셔서 현재 떠오르고 있거나 향후에 가능성이 높은 여러 가지 치료법에 대하여 미리 들어보고 서로의 의견을 나눌 수 있는 심포지엄을 준비하였습니다.

11월 초, 아름다운 전주에서 열리는 추계 학술대회에 참석하시어, 새로운 지식을 습득하고 의견을 함께 나누며 학회원들간에 친밀하게 교류하는 소중한 시간이 되기를 소망합니다.

2023년 9월
대한천식알레르기학회 회    장 이용철
대한천식알레르기학회 이사장 지영구


[03186] 서울 종로구 새문안로 92 광화문오피시아빌딩 1329호 전화 : 02) 747-0528 / 팩스 : 02) 3676-2847 / E-mail : allergy@allergy.or.kr
Copyright (c) 2005 THE KOREAN ACADEMY OF ASTHMA, ALLERGY AND CLINICAL IMMUNOLOGY. All Rights Reserved.